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4 08:50
KB국민카드 화이트골드 오퀴즈 9시정답 공개
국민카드 7만원상품권 이지올카드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B국민카드 국민카드 7만원상품권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24일 실시됐다.

이날 KB국민카드 7만원+캐시백 이지올카드 이벤트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KB국민카드 7만원+캐시백 이지올카드 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국민카드 7만원상품권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Auto 모드에서 Easy all 티타늄카드는 ○○개 영역, 일반카드는 ○○개 영역에서 할인됩니다.○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합치면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36'이다.

국민카드 7만원상품권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현재 진행중인 KB국민카드의 All 만족! All-in 이벤트! 에서 연회비 100% 캐시백까지 추가로 제공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1번 조건 충족 후 3만원 이상 추가이용과 ○○○ 및 선택동의 전체 동의를 해야합니다.○○○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리볼빙'이다.

KB국민카드 국민카드 7만원상품권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KB국민카드 Easy all 카드에는 내가 할인 받을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DIY모드가 있습니다. DIY모드는 할인영역 뿐만 아니라 ○○○○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할인한도'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초개인화'를 내세운 'KB국민 이지올(Easy all) 티타늄 카드'와 'KB국민 이지올(Easy all) 카드'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최대 20개 할인 영역 중 고객의 카드 이용 패턴에 맞춰 할인 받고자 하는 영역과 월 최대 할인 한도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변화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 구조를 매월 자유롭게 재구성할 수 있다. 

회사는 혜택 설계가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 '자동 할인(AUTO) 모드'를 마련했다. 이 경우 회사가 고객의 카드 이용 내역을 분석, 매월 카드 이용이 가장 많은 4~12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영역은 음식, 의료 업종 등으로 구성된 'A그룹'과 마트, 이동통신 업종 등의 'B그룹', 대중교통, 편의점 업종 등이 속한 'C그룹', 커피점, 패스트푸드 업종 등으로 구성된 'D그룹' 등 4개 그룹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KB국민카드 이지올카드 오퀴즈 문제와 정답 정리]

"○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합치면 얼마일까요? Easy all 티타늄카드는 A○% / B○% / C○% / D○% 4개의 그룹에서 자동 할인됩니다."의 정답은 '25'이다.

"KB국민카드 [All만족 All-in 이벤트] 페이지에 등장하는 로봇이 하는 말은 무엇일까요?○○○○○○해 드려요!"의 정답은 '자동으로할인'이다.

"Easy all 티타늄카드는 그룹별 최대 3개씩, 총 12개 영역에서 3구간을 기준으로 매월 최대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과연 최대 얼마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의 실시간 정답은 '4800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