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4 09:36
고은아 선크림ㅍㄴㅅㅆㅆ<b>캐시슬라이드</b> 초성퀴즈 정답 공개
고은아 선크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고은아 선크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문제가 24일 실시됐다.

이날 파인뷰티 스킨케어 자이엘 고은아 선크림 캐시슬라이드 문제는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3분만에 변신! ㅍㄴㅅㅆㅆ 선케어부터 톤업까지 한번에, 고은아가 선택한 이 제품은?"이라고 물었다.

이번 문제의 힌트는 네이버에 '고은아 선크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해당 퀴즈 정답은 '피네선씨씨'이다.

고은아 선크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8월24일(월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파인 뷰티(FINE Beauty) 브랜드 '자이엘'은 최근 배우 고은아를 선케어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자이엘의 새로운 얼굴이 된 고은아는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인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방효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은아가 모델로 나서는 자이엘의 피네 선CC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자이엘이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마이크로 배리어는 자이엘 독자 원료인 자이엘라이트와 아미노산의 결합체로 피부 속에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CC기능이 결합된 피네 선CC는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돼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파운데이션 없이 선CC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배제해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저자극 테스트(24hr 0.0)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