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24 10:12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LG전자 그랜드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롯데ON에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LG전자 인기 모델을 추가 혜택과 함께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양문형 냉장고(821ℓ)를 최종 혜택가 119만원대, UHD TV(138㎝)를 최종 혜택가 80만원대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획 모델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행사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3만포인트 지급해준다. 특히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2만원부터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가 기준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ON에서는 LG전자 행사 모델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할인 해준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면 주는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LG전자 그랜드 페스타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LG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매장 결제가의 2%를, 엘포인트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ON과 롯데하이마트 그리고 LG전자가 함께하는 연합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LG전자 제품 구매를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들께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