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5 08:48
다이어트 바이바이 오퀴즈 9시정답 공개
다이어트 바이바이 오퀴즈 12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어트 바이바이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25일 실시됐다.

이날 출제된 '다이어트 바이바이 2+1 이벤트'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다이어트 바이바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다이어트 바이바이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다이어트바이바이의 기능성원료 HCA는 인체적용시험결과 ○○○○감소가 확인된 원료이다."의 정답은 '내장지방'이다.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다이어트바이바이의 기능성원료 중 12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는 ○○○○○○○○○이 포함되어있다."의 정답은 '비피도박테리움롱검'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다이어트바이바이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 외 다양한 부원료 중 ○○○○○○○이 함유되어있다."의 정답은 '메이플시럽분말'이다.

오퀴즈 12시 문제 "다이어트바이바이의 기능성원료인 HCA는 ㅇㅇㅇㅇㅇ 감소가 확인된 원료이다"의 정답은 '렙틴호르몬'이다.

다이어트 바이바이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다이어트바이바이의 기능성원료 중 12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는 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 포함되어있다"의 정답은 '락토바실러스퍼멘텀'이다.

다이어트바이바이는 체지방 감소와 쾌변, 비타민 3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이다.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억 마리를 보장한다.

여기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가 함유돼 있으며, 장 환경을 괴롭히는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한 유산균은 증식시켜 정상적인 장의 활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다이어트바이바이는 몸무게와 허리둘레 감소를 원하는 경우,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경우, 하루 한 포 섭취로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경우, 배변 후의 잔변감이나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경우, 무리한 체중감량으로 인해 배변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등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byebye 다이어트 바이바이 2+1 이벤트 진행.
byebye 다이어트 바이바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