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25 10:08
(이미지제공=CGV)
(이미지제공=CGV)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CGV 씨네샵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도한다.

CGV 씨네샵은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로, 25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신상품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과 럭키박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선 디즈니 캐릭터 텀블러, 컵, 마그넷 등 CGV 씨네샵의 2020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하자마자 화제가 된 '칩앤데일', '덤보', '달마시안' 캐릭터 텀블러 3종과 '인어공주', '도리를 찾아서', '토이 스토리' 캐릭터 입체 마그넷 3종도 판매한다. 또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머그컵, 디저트볼 등 컵류 12종과 토이 스토리 25주년 기념 한정판 '우디&포키', '버즈'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스마트 홀더도 원 플러스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이 스토리', '몬스터 대학교', '밤비', '곰돌이 푸', '앨리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팬들을 위한 캐릭터 15종이 준비돼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도 있다.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최소 4만원에서 최대 9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 프렌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 문구 잡화류 10여 종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고객 30명에게는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에게는 CGV광교 씨네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매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씨네샵 굿즈를,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토이 스토리 레고'를 선물한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CGV 씨네샵이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영화 굿즈를 만날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굿즈를 사랑하는 팬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전략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