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5 11: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시크릿데이 생리대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25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10시에 출제된 100% 유기농 순면커버 시크릿데이 미피생리대가 0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시크릿데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생리대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ㅋㅅㅌ"라고 물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시크릿데이 생리대'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에코서트'이다.

두번째 퀴즈 "시크릿데이는 ㅇㅇㅇㅇㅇ 대상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안전브랜드'이다.

세번째 퀴즈 "8월25일 단하루, 하트박스에서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최대 ㅇㅇ%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이다.

네번째 퀴즈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생리대 전체 브랜드 중 27회 연속 ㅇㅇㅇㅇㅇ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브랜드평판'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미피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진행하여 판매되고 있다. 귀여운 미피 캐릭터 패키지가 10대, 20대, 30대, 40대까지 전 연령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시크릿데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다. 에코서트란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만 발행해 주는 유기농 섬유 인증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시크릿데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캐시워크 이벤트.
캐시워크x시크릿데이 이벤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