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5 13:50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2시정답 공개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6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퍼블로그 무료인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25일 실시됐다.

이날 오후2시 출제된 퍼블로그 무료인화 인생 20컷 이벤트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2시·3시·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인생 20컷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퍼블로그에서 앱 첫 주문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 20장은 가장 인기 있는 4X6 사이즈로 제공됩니다."의 정답은 '사진인화'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퍼블로그는 포토북, 사진인화를 낮 12시까지 3만원 이상 결제 완료하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당일 배송하는 ㅇㅇㅇㅇ 서비스를 업계 유일하게 제공합니다(일부지역 미포함)"의 정답은 '번개배송'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퍼블로그에서 매월 4째주 4일+4일 동안 특가로 제공되는 ㅇㅇㅇㅇㅇ 포포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의 정답은 '추억의행성'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지금 퍼블로그에서 서울, 제주도, 강원도, 부산 등 ㅇㅇㅇ으로 떠나는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의 정답은 '포토북'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인공지능(AI) ㅇㅇㅇ 포토북은 사진만 선택하면 사진을 알아서 담고, 알아서 편집하고, 디자인도 알아서 골라줍니다"의 정답은 '아이로'이다.

온라인 사진 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퍼블로그는 앱에서 사진 인화 주문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화 20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인화 4x6인치(10.2x15.2cm) 상품을 20장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8월 25일 하루 동안 무료 쿠폰을 사용한 고객 1000명에게 포토액자를 증정한다.

퍼블로그 앱에서는 독자적인 인공지능 기술인 아이로를 접목하여 색감을 더 밝고, 선명하게 개선하고, 얼굴이 잘리는 사진이 없는지 검사하여 주문 실수를 미리 방지하는 기능도 이용해 볼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