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5 14:00
용이매니저다이어트 입꾹심사를하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입꾹심사를하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입꾹심사를하다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오후 2시 출제된 전참시 용이매니저 -34kg 감량후 입국거부당한 사연? 용이매니저다이어트 입꾹심사를하다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맥주효모를 가수분해하여 분자량 10,000 이하의 저분자펩타이드만 여과·분리한 신소재, 이트레스가 함유되어 ㅇㅇㅇ이 입증된 제품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답은 '안전성'이다.

두번째 퀴즈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OECD 가이드라인에 따른 급성 및 아급성 독성평가를 수행한 ㅇㅇㅇㅇ 천연성분인 이트레스가 주원료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인체무해'이다.

세번째 퀴즈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다이어트의 가장 큰 고충인 ㅇㅇㅇㅇ을 해결해주는 제품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식탐조절'이다.

네번째 퀴즈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하다는 수많은 임상실험 결과 ㅇㅇㅇㅇ 및 지방축적억제 기능이 인정된 이트레스 함유 제품이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식욕억제'이다.

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용이매니저 입꾹심사를하다'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입꾹심사를하다 문제와 정답 모음]

"입꾹심사를 하다"는 수많은 임상실험 결과, 식욕 억제 및 OOOOOO 기능이 인정된 이트레스 함유, 식탐 억제 제품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퀴즈 정답은 '지방축적억제'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OECD 가이드라인에 따른 급성 및 아급성 독성평가를 수행한 인체 무해 ㅇㅇㅇㅇ인 이트레스가 주원료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천연성분'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맥주효모를 가수분해하여 분자량 10,000 이하의 ㅇㅇㅇㅇㅇㅇㅇ만 여과·분리한 신소재, 이트레스가 함유되어 식탐 억제에 효과적입니다.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저분자펩타이드'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 하다"는 운동량 보다 식사량이 더 많아 OOOO가 절실한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식탐억제'이다.

"입꾹심사를하다"의 주성분인 OOOO 성분은 식탐 호르몬을 잡는 맥주효모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이트레스'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입꾹심사를하다'의 주성분인 이트레스는 식탐 호르몬을 잡아주는 ㅇㅇㅇㅇ입니다"의 정답은 '맥주효모'다.

"용이매니저 입꾹심사를하다는 식사 전 1포로 ㅇㅇ ㅇㅇ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린다"의 정답은 '지방감소'이다.

"용이매니저 입꾹심사를하다는 다이어트 후 ㅇㅇㅇㅇ로 체중 유지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린다"의 정답은 '식단조절'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는 부원료로 OOOO, 알로에 에보레센스, 프락토 올리고당, 풋사과, 나무재분말을 담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함초분말'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의 주원료인 차전자피는 ㅇㅇㅇ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다"의 정답은 '질경이'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는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한 ㅇㅇㅇ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만들어졌다"의 정답은 '식물성'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는 기능성, 휴대성, ㅇㅇㅇ을 갖춘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의 정답은 '안정성'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는 OOOOOO를 위한 비우는 아이템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쾌변다이어트'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는 물을 만나면 40배나 팽창해 장의 ㅇㅇㅇㅇ 을 돕습니다"의 정답은 '연동운동'이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 하다'는 ㅇㅇㅇ, 휴대성, 안정성을 모두 갖춰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의 정답은 '기능성'이다.

전참시 용이매니저가 다이어트 때문에 입국심사를 거부당했다
전참시 용이매니저가 다이어트 때문에 입국심사를 거부당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