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7 02:14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베이비소울과 진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들의 신비로운 매력으로 러블리너스(팬덤명)를 설레게 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진의 콘셉트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콘텐츠 속 베이비소울과 진은 빛나는 비주얼과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콘셉트 포토에서 베이비소울은 시선을 사로잡는 보랏빛 헤어스타일로 영롱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 진은 깊은 눈빛과 치명적인 옆라인으로 팬들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동시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베이비소울과 진은 따스한 햇빛과 꽃 향기를 맡으며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순백의 아름다움도 잠시, 베이비소울과 진은 검게 물든 장미와 검은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사운드가 트레일러의 몰입도를 높였고, 베이비소울과 진의 세련되고 독보적인 아우라가 신곡 'Obliviate'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러블리즈의 티저 콘텐츠는 오는 27일에도 계속된다. 이날은 지수와 지애의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니앨범명 'UNFORGETTABLE'와 정반대 의미의 타이틀곡 'Obliviate'를 통해 러블리즈가 표현할 판타지 스토리가 무엇인지, 팬들의 기대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러블리즈는 모든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오래 기다린 컴백인 만큼 러블리즈는 'Obliviate'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러블리즈는 다음 달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하고 완벽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