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7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엘브리지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독일 건강식품 브랜드 엘브리지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가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 첫번째 퀴즈는 "현대인들의 최근 다이어트의 실패 요인으로! 우리 몸의 주적인 ㅇㅇㅇㅇ 오메가-3 섭취시 혈행개선을 통해 체내 ㅇㅇㅇㅇ을 개선 할 수 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ㅈㅅㅈㅂ"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중성지방'이다.

두번째 퀴즈 "독일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ㅇㅇㅇㅇㅇ는 비타민&미네랄 판매점유율 1위를 차지한 브랜드입니다. 엘브리지는 ㅇㅇㅇㅇ의 국내 공식수입원으로 엄격한 국내 식약처 규정을 준수하여 정식 판매하고 있는데요. ㄷㅍㅎㄹㅊ"의 정답은 '도펠헤르츠'이다.

세번째 퀴즈 "도펠헤르츠 오메가-3는 좋은 원료와 복용시 주의해야 할 산패도를 고려하여, 국제 인증 중 가장 까다로운 ㅇㅇㅇㅇ(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 최고등급 5Star 인증 받은 PureMax 기술로 만든 제품입니다. ㅇㅇㅇㅇ는 어디일까요? 힌트: 영어 4글자"의 정답은 'IFOS'이다.

네번째 퀴즈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는 ㅇㅇ방지를 위해 독일 항공에서 직수입 한 제품입니다. ㅇㅇ방지는 오메가-3 선택시 가장 까다롭게 봐야합니다. 초성 힌트 :ㅅㅍ"의 정답은 '산패'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엘브리지 도펠헤르츠 오메가3'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엘브리지 도펠헤르츠 오메가3는 독일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며 이는 퓨어맥스(PUREMAX)만의 농축기술로 순수 오메가-3 농축액을 제조, 정제하여 하루 1캡슐만으로도 1일 섭취량을 충분히 충족할 수 있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어 자연상태의 피쉬오일에서 추출한 EPA 및 DHA함유량을 그대로 유지시켰다.

도펠헤르츠 오메가-3 컨센트레이트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먹이 사슬 최하위의 소형 어류를 이용, EPA, DHA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화학잔여물이 없다. 또 퓨어맥스만의 농축기술은 증류과정시 비린 냄새와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