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8 00:19
'썸바디2' 소리 (사진=몰레)
'썸바디2' 소리 (사진=몰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썸바디2'에 출연했던 가수 소리가 새 싱글 '이니셜 S(Initial 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몰레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발매되는 소리의 신곡 '이니셜 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소리는 '이니셜 S'의 일부 멜로디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소리는 모터사이클을 타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헬멧과 라이더 의상을 착장한 소리는 지금까지 선보였던 모습과는 다른 느낌으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짧게 공개된 '이니셜 S' 멜로디는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켰고,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앞서 소리는 콘셉트 포토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 모터사이클 헬멧을 착용하고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소리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온전히 소화하기 위해 소형 2종 면허까지 취득할 정도로 열정을 뽐냈다. 

소리는 최근 웹드라마 '반예인'에 출연해 자연스러운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배우부터 가수까지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소리는 아티스트로서 폭을 넓히고 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소리가 '이니셜 S'를 통해 과연 어떤 매력을 전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리의 신곡 '이니셜 S'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소리는 Mnet 예능 '썸바디2'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웹드라마 '반예인'에서 활약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