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28 13:31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쇼핑 축제 '하트 세일'을 연다. '하트'는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대표 행사를 말한다. 

회사는 이번 세일을 맞아 인기 상품 특가 할인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카드사 추가 혜택 등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UHD TV(163㎝)를 혜택가 108만원대에, 삼성전자 드럼세탁기(19㎏)를 혜택가 83만원대에 준비했다. '히트(HIT) 브랜드 하트세일'에선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12개 주요 브랜드 모델을 특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는 '하트 야시장'을 연다. 각 품목 상품기획자가 직접 고른 추천 상품을 매일 20개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이 시간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겐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 등급이 '우수' 이상인 고객에겐 위한 우수 회원 전용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하트 상자' 오픈 당첨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에겐 엘포인트 최대 1만포인트 또는 모바일 앱 전용 5%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에서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소원등불 날리기' 이벤트에선 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가전제품을 선택하고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7개 카드 동시 청구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삼성·현대·KB국민·BC·하나·전북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고 별도 신청하면 엘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행사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별도 신청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 세일은 매달 초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월간 행사로 이 기간 구매하면 가장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혜택 좋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