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08.31 09:51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을 31일 오후 7시 발표한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을 31일 오후 7시 발표한다. (사진제공=현대차)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자사 전기차 '아이오닉'의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을 31일 공개했다. 

아임 온 잇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아임 온 잇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신의 시간과 경험을 녹여낸 가사를 통해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전달한다.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을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아이오닉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할 계획"이라며 "또한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