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8.31 14:27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연출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연출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 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돼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라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글로우 래스팅 쿠션 연출컷. (사진제공=헤라)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연출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투명한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신제품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두껍고 마스크에 묻어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답답해하는 고객에게 얇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잦은 수정 화장 과정에 뭉침 없이 여러 번 얇고 고르게 덧바를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 이를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쉬어 피팅 필름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켜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시코르, 세포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한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출시한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아 광채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정판 세트다. 특히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즌 최초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가 포함된 쥬얼리 구성을 선보인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에 포함된 1캐럿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의 최상급 커팅인 ‘시리우스’를 적용했으며 1캐럿 크리스탈을 둘러싼 198개의 커팅 디자인이 더해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프랑스산 오키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71%를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등 보석 원석 파우더와 꽃잎 모양의 파우더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7년간 AGE 20’s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추가 구성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쥬얼리 구성을 통해 기념일과 같이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전달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 정품 인증씰, 리미티드 쇼핑백이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오는 9월 3일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