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01 09:4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머스트잇이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인기상품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딜을 진행한다.

머스트잇 특가딜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상단의 핫딜 카테고리에서 오픈하는 행사로, 평소 진행하는 타임세일보다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행사다.

특가딜은 20대에서 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브랜드들로 구성했다. 

톰브라운, 골든구스, 메종마르지엘라, 구찌,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아미, 스톤아일랜드 총 8개 브랜드의 12개 상품을 특가딜로 마련했으며, 행사상품군은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이다.

행사 첫번째 날인 2일에는 메종마르지엘라 넘버링 로고 버킷백부터 톰브라운 페블레더 삼선탭 카드홀더, 발렌티노 반시 스니커즈, 스톤아일랜드 와펜 맨투맨까지 총 4종의 상품을 판매하며 최대 할인율은 67%다.

두번째 날과 마지막 날에도 각 4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3일에는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실버탭, 발렌시아가 로고 자수 볼캡, 톰브라운 페블레더 삼선탭 클러치백, 아미 하트 로고 맨투맨을 판매하며 최대 할인율은 63%다. 4일에는 톰브라운 사선 완장 맨투맨, 구찌 GG 마몬트 숄더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카드 홀더, 메종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를 판매하며 최대 할인율은 69%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특가딜은 지난 5월 이후 약 4개월만에 국내 최저가로 진행하는 것으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특가딜 행사 상품은 머스트잇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속해 있는 인기상품으로 좋은 기회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