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1 10:44
김민재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김민재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김민재가 섬세하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줬다. 

김민재는 지난 31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 1회에서 실력과 외모를 두루 갖춘 유명 피아니스트 박준영으로 첫 등장했다. 

김민재는 성공한 피아니스트이면서도 내면의 복잡한 슬픔과 고민을 지닌 입체적인 인물 박준영을 선보이며 섬세한 연기로 첫 회를 열었고,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으로 캐릭터에 완벽 흡수해 드라마 속 몰입감을 높였다. 

이날 해외 투어를 마치고 국내에서 첫 연주회 무대에 오른 박준영은 여전히 많은 이를 매료시키는 피아노 연주를 보여줬다. 하지만 무대가 끝난 뒤 부모의 축하를 받지 못하고, 연주료를 독촉하는 엄마를 보며 씁쓸함을 삼켰다. 

또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된 채송아(박은빈)가 더 이상 모진 말을 듣지 않게 남모르게 배려하는 한편, 자신도 모르는 새에 채송아를 신경 쓰기 시작했다. 

이후 박준영은 경후 문화재단에서 인턴을 하게 된 채송아와 재회했다. 특히 다시 만난 박준영은 또 한 번 채송아를 위한 배려와 매너로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각각 이전의 짝사랑과 삼각관계 등 비슷한 아픔을 지닌 것이 후반부 공개되며 이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민재는 박은빈을 향한 배려로 극 초반임에도 설렘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고, 애틋한 감성 로맨스의 표본을 보여주며 차세대 멜로 장인을 예고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하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