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01 12: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민이 부산 지역에 최초의 가민 공식 브랜드샵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5층에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오픈한 가민의 10번째 브랜드샵은 골프가 메인 테마로 구성돼 있다.

가민은 최근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출시한 독보적인 스펙을 갖춘 골프 GPS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62’와 골프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골프 스마트 기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롯데 부산 본점에는 가민 골프 전체 라인업과 가민 스마트워치 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샵에는 국내 최초로 ‘마크 골퍼'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된다.

마크 골퍼는 코스에서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에서 바람 정보를 받아 위치한 코스의 풍향과 풍속을 확인할 수 있는 ‘바람 확인’ 기능을 지원하며, ‘버추얼 캐디’ 기능은 현재의 풍향 및 코스 레이아웃과 기록된 유저의 스윙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클럽 추천 등 코스 공략법을 알려준다.

오르막과 내리막의 경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거리를 알려주는 ‘플레이스라이크 디스턴트’ 기능, 코스 맵에서 해저드의 위치 및 현재 위치로부터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알려주는 ‘해저드 뷰’ 기능 등 코스 공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전 세계 4만1000여개 이상의 코스 맵이 내장돼 있어 국내 라운딩 뿐만 아니라 해외 라운딩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