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3 02:11
김요한, 자이언티 제시 조세호 남창희 조정민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자이언티, 제시, 조세호, 남창희, 조정민 (사진=위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김요한이 연예계 선배들과 함께한 신곡 챌린지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김요한은 지난 31일과 9월 1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Prod. Zion.T)’ 발매를 기념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챌린지는 ‘No More’ 속 포인트 안무인 ‘볼콕콕’ 안무를 활용한 ‘볼콕콕챌린지’로, 신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자이언티에 이어 제시, 조남지대(조세호, 남창희), 조정민이 김요한과 함께했다.

먼저 무기력하면서도 포인트 안무를 정확하게 짚어내며 웃음을 전한 자이언티는 김요한과 가요계 선후배 사이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볼콕콕’ 안무를 더욱 트렌디하게 만든 제시는 김요한의 볼을 찌르며 남매 케미를 발산했다. 조남지대는 챌린지 안무를 완벽하게 따라 했고, 조정민은 김요한과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도 ‘볼콕콕챌린지’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5일 발매된 김요한의 데뷔 싱글 ‘No More’는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를 노래한 곡이다.

한편, 김요한은 ‘No More’를 발매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