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9.02 11:24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사·웨딩 페어 행사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가전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현금 75만원을 되돌려준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사제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를 5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식기세척기와 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10만 엘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사·혼수 마련을 위해 사전에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특별 행사가 마련됐다. 사전 상담 신청 참여 방법은 롯데하이마트가 기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장 문자를 발송한다. 문자에 적힌 상담 신청 페이지 URL을 누른 후, 상담 정보(이름·연락처·방문 일정·구매 희망 상품 등)를 입력해 사전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상담을 신청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사전 상담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포 유얼 패밀리 세일(For Your Family Sale)' 행사를 펼친다. 포 유얼 패밀리 세일은 노트북, 태블릿 PC 등 디지털가전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