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9.03 11:21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삼성카드는 합리적인 연회비의 디지털 특화 상품인 'taptap DIGITAL', 'taptap DRIVE', 'taptap SHOPPING'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또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한 taptap 3종은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혜택을 기본적으로 탑재했다. 각 상품마다 업종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삼성카드)

taptap 디지털(DIGITAL)은 온라인 간편결제,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등을 통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헬스&뷰티·생활잡화 10%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제공=삼성카드)

taptap 드라이브(DRIVE)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의점·커피전문점 1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온라인쇼핑몰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제공=삼성카드)

taptap 쇼핑(SHOPPING)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몰 등 온라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홈쇼핑, 마켓컬리에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할인점,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면세점, 슈퍼마켓 등에서도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각각 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트리밍 이용료를 6000원 이상 정기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taptap 3종은 모두 전월 이용금액과는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만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모두 1만원이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아울러 삼성카드는 생활밀착업종과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강화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를 리뉴얼했다. 편의점·배달앱 결제시 7%, 교통·통신 업종 결제시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간편결제·프리미엄 아울렛·트렌디패션·해외 결제시 1.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이디야 커피 20% 할인, 스트리밍 2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 및 고객 이용 성향 등의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