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4 03:02
장윤주, 아이린,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사진=엔큐큐)
장윤주, 아이린,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톱 모델 장윤주, 아이린이 런웨이 대결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10회 ‘진주의 섬’에서는 ‘벨런스 갑붕쏴’, ‘눈 가리고 아웅다웅’, ‘패션의 불시착장’ 등 다채로운 게임이 펼쳐진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모델 장윤주, 아이린은 용왕의 딸인 ‘바다의 여신’으로 등장, 블랙&화이트 수트로 완벽한 핏을 뽐냈다고 한다. 해양소년단은 시멘트 바닥과 거미줄이 가득한 풀밭에서도 즉석 런웨이를 펼치는 세계적인 톱 모델의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장윤주와 아이린은 ‘패션의 불시착장’ 퀘스트에서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 ‘장신팀’ 강호동, 하하, 정혁과 ‘아신팀’ 이수근, 하성운, JR의 스타일리시한 코디에 도전한다. 여신 자매들은 독특한 컨셉에도 불구,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심사위원 몹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별하려는 여자친구를 붙잡는 JR의 ‘아련한 대학생 남친룩’과 화려한 착장이 돋보이는 강호동, 하성운의 ‘퓨처리즘 커플룩’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장윤주와 아이린 중 왕좌를 물려받을 후계자는 누구일까. ‘위플레이 시즌2’ 10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5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6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