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3 16:49
오퀴즈 5시정답 공개. 
겟TV 더 머니어스 유튜브 영상 오퀴즈 7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겟TV 더 머니어스 유튜브 영상 보고 퀴즈 풀면 5P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3일 실시됐다.

이날 출제된 겟TV 더 머니어스 유튜브 영상 보고 퀴즈 풀면 5P! 구독&알림시 1천P 추첨! 오퀴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59분까지(5시·6시·7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겟TV 더 머니어스 유튜브 영상 보고 퀴즈 풀면 5P! 구독&알림시 1천P 추첨!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더 머니어스 9화> 피크닉에서 도미노피자를 주문 할 때 사용한 야외 배달 위치는 ○○○○○이다. (한글로)"의 정답은 '도미노스팟'이다.

겟TV 더 머니어스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더 머니어스 9화> 꿀팁 조합에서 매운떡볶이와 함께 먹은 조합 메뉴는 도미노피자 크리스피 핫 ○○○○이다."의 정답은 '순살치킨'이다.

겟TV 더 머니어스 오퀴즈 오후 7시 문제 "더 머니어스 9화에서 주문한 도미노피자 이름은? "의 정답은 '시리얼칠리크랩 '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유튜브 영상 보고 퀴즈 풀면 5P! 구독&알림시 1천P 추첨! 피자 치킨 족발 떡볶이 야외 배달음식 최강자는? 오퀴즈 이벤트 진행된다.
유튜브 영상 보고 퀴즈 풀면 5P! 구독&알림시 1천P 추첨! 피자 치킨 족발 떡볶이 야외 배달음식 최강자는? 오퀴즈 이벤트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