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4 01:21
임영웅, 장민호 (사진=미스터트롯 SNS)
임영웅, 장민호 (사진=미스터트롯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장민호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지난 2일 "저는 걷거나 뛰는걸 좋아하는데 영웅이를 만난 후로부터 계속 뛰고 있어요. 제 심장이...❤️멈출 줄 모른다고요! 혹시 알려주실 분...‍♀️?!#사랑의콜센타#임영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이 파란 정장을 입고 헤어스타일을 손질하고 있다. 특히 큰 눈동자와 오뚝한 콧날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또 "장민호씨 혹시 피카츄 아니세요?! 볼 때마다 짜릿⚡️ 하거든요 눈 감고 포즈 취해도 잘생기면 반칙! #사랑의콜센타#장민호"라는 글과 올라온 사진에는 장민호가 눈을 감은 상태에서도 조각같은 옆선을 자랑한다.

한편, 3일 방송된 TV CHOSUN(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는 '트친소'(트롯맨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영탁의 고향 동생인 배우 박기웅, 장민호와 오랜 친분을 가진 미모의 여사친, 김희재의 이모인 25년 차 베테랑 가수 서지오 등 의외의 친분부터 나이를 초월한 친구들이 등장했다. 특히 임영웅의 친구로 나와 맹활약했던 황윤성이 이번 '트.친.소' 특집에서는 이찬원의 친구로 출연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TV조선)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