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9.04 09:57
(사진제공=하나카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나카드만의 해외 직구 전용 이벤트다.

지난달 미국의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오플닷컴과의 $10 써프라이즈 이벤트에 이어 이달은 명품패션을 콘텐츠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날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돼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내 '해외직구라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하나카드만의 차별화 된 혜택을 통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