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7 02:11
최영완, 손남목,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최영완, 손남목,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하반신 마비로 아내에게 외면받은 남편과 간병인 여인의 위험한 감정을 다룬 새 ‘애로드라마’와, 리얼 ‘사랑과 전쟁’을 연상시키는 한 부부의 뜨거운 ‘속터뷰’를 담은 7회로 돌아온다.

7일 방송되는 ‘애로부부’ 7회 ‘속터뷰’에서는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최영완과 남편 손남목이 출연한다.

남편과 나란히 앉은 최영완은 "그 때 뜨거웠죠. 환상의 나라로 초대해 준 그 남자...”라며 남편과의 사랑 넘쳤던 과거를 회상한다. 하지만 순간 표정이 180도 바뀐 그는 “그런데 어느 순간, 나한테 너무 관심이 없는 거야. ‘사랑과 전쟁’에선 그럴 때, 바람 100%거든요”라고 말했다.

또 “(남편에게)사랑한다는 문자가 왔어요. 이 새벽에 사랑한다고...”라고 말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MC 최화정은 “충분히 오해할 수 있죠”라며 고개를 끄덕였고, 남편 손남목은 “심각하네요, 진짜...”라며 고개를 숙여 리얼 ‘사랑과 전쟁’ 스토리가 어떻게 굴러갈지를 궁금하게 했다.

이어 '애로드라마'에는 한 순간의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며 남자로서의 자존심마저 무너져 버린 한 남편의 비극적인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런 가운데 지친 아내 대신 젊은 간병인 여인이 남편에게 다가오고, 두 사람은 손을 맞잡다가 끌어안는 단계로 나아가며 점점 위험한 감정에 휩싸인다. 충격 실화를 드라마화한 7번째 ‘애로드라마’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7회는 7일 밤 10시 채널A와 SK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