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8 09:5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하림이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내산 닭고기 전문 업체 하림(하림이닭)이 8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하림이닭 퀴즈풀고 캐시받자!'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ㅇㅇㅇㅇ은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이라는 뜻인데요.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두번째 퀴즈 "ㅇㅇㅇㅇㅇㅇㅇ은 8시간 숙성을 통해 거친 닭가슴살에서 촉촉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들어집니다(6자) 초성힌트:ㅎㄹㄷㄱㅅㅅ"의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세번째 퀴즈 "하림닭가슴살은 9시간의 냉장ㅇㅇ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네번째 퀴즈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만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촉촉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 '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하림이닭'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하림의 하림이닭은 9월 8일부터 구구데이 최대 62% 파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하림이닭 돈버는퀴즈정답 및 문제 정리]

"하림 닭가슴살은 거친 닭가슴살에서 8시간 ㅇㅇ을 통해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됩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숙성을 통해 ㅇㅇ함이 12%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촉촉'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ㅇㅇㅇ 냉장 숙성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시간'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이다.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ㅇㅇㅇㅇㅇㅇ 은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공란 속 퀴즈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닭가슴살의 새로운 기준 ㅇㅇㅇㅇ!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브랜드 ㅇㅇㅇㅇ!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적어주세요"퀴즈 공란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OOO 냉장숙성을 통해 기존 퍽퍽한 닭가슴살 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시간'이다.

"직접 기르고 제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의 정답은 '국내산'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ㅇㅇㅇㅇ을 통해 기존 퍽퍽한 닭가슴살 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의 정답은 '냉장숙성'이다.

"하림에서는 실험을 통해 8시간 냉장숙성 시, 촉촉함이 ㅇㅇ% 증가함을 입증하였다"의 정답은 '12'이다.

"직접 기르고 제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하림의 닭가슴살은 ㅇㅇㅇ%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이닭에서 구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림이닭에서 구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