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9.08 21:45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과 김민재가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는 '비밀창고'가 된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지난 방송에서는 채송아(박은빈 분)의 마음을 울린 박준영(김민재 분)의 위로의 연주로 역대급 감성 엔딩이 펼쳐졌다. 

이 연주는 박준영이 오직 채송아를 위해 연주한 것이기에 더 특별했다. 채송아는 박준영에게 윤동윤(이유진 분)을 짝사랑하는 마음을 들켰지만, 자신과 비슷한 사랑을 하는 박준영에게서 음악으로 위로를 받았다. 친구의 친구를 좋아한다는 드러낼 수 없는 마음을 함께 공유한 두 사람은 그렇게 친구가 됐다.

이런 가운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채송아와 박준영의 더욱 친밀해질 관계를 예고했다. 서로의 짝사랑 비밀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어디에도 말할 수 없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관계가 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채송아와 박준영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비밀을 공유한 사이이기 때문인지, 이전과는 다르게 편안한 표정으로 대화를 하는 두 사람의 표정이 더 가까워진 이들의 관계를 암시한다.

채송아와 박준영의 대화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채송아는 박준영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박준영은 그런 채송아를 가만히 바라보며 이야기를 경청하고 있다. 서로를 마주한 채 대화를 멈추지 않는 두 사람 사이에선 과연 어떤 대화가 오간 것일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하며 설렘을 자극한다.

지난 엔딩에 이어 채송아와 박준영, 두 남녀가 이렇게 가까워지기까지 이들은 서로 어떤 감정을 공유한 것일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제작진은 "일상처럼 툭툭 오가는 대화 속 두 사람이 서로에게 색다른 감정을 느끼게 된다. 누군가에겐 가슴 떨린 한 마디를 남길 이들의 대화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서로의 비밀 창고가 된 박은빈과 김민재의 설레는 케미가 펼쳐질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는 오늘(8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