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9 10:5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셀티바 3030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티바 3030 다이어트가 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슈.스.트 양치승도 반한!#3030다이어트 캠페인! 셀티바 3030 다이어트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벽 다이어트 부스터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운동 30분 전 한 잔 마시고 30분 OOOOOO! 3030 캠페인의 도우미 강소연 vs 삐약스핏의 홈트배틀까지!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ㄴㅌㄹㅇㄴ)"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버닝트레이닝'이다.

두번째 퀴즈 "셀티바 아라비카 그린커피빈은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클로로겐산같은 체지방 감소지표 물질의 ㅇㅇㅇㅇㅇㅇ을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ㄱㄴㅊㄷㅎㄹ)"의 정답은 '국내최대함량'이다.

세번째 퀴즈 "셀티바 아라비카 그린커피빈은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 ㅇㅇㅇㅇ, 비타민B1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습니다(힌트:ㅍㅌㅌㅅ)"의 정답은 '판토텐산'이다.

네번째 퀴즈 "체지방 감소 지표 물질 ㅇㅇㅇㅇㅇ의 최다 함량을 자랑하는 셀티바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ㅋㄹㄹㄱㅅ"의 정답은 '클로로겐산'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셀티바 3030 다이어트'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는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500mg와 클로로겐산 CGA-7 122.5mg의 국내 최대 함량으로 SNS 상에서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핵심성분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체적용실험결과 BMI 지수감소, 체중 감소, 체지방률 감소, 허리 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비율 감소 등의 변화를 확인받았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셀티바 3030 다이어트/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돈버는퀴즈정답 및 문제]

"출시 8주만에 15만포 판매돌파! SNS에선 이미 대란이라는 ㅇㅇㅇㅇ, 셀티바 그린커피빈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ㅃㅈㅋㅍ"의 정답은 '빠질커피'이다.

"일단 먹고싶은건 먹고! 운동 30분전 빠질커피 한잔! 30분 ㅇㅇ 트레이닝!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초성힌트 :ㅂㄴ"의 정답은 '버닝'이다.

"SNS 대란 '빠질커피' 출시 8주만에 ㅇㅇㅇㅇㅇㅇ포 판매돌파! 과연 몇포가 판매됐을까요?힌트:숫자 6자"의 정답은 '150000'이다.

"셀티바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분 ㅇㅇ 수상!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순위"의 정답은 '1위'이다.

셀티바 3030 다이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셀티바 3030 다이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