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10 11:56
'청춘기록' 박보검·하희라·한진희·박수영 (사진=하희라 SNS)
'청춘기록' 박보검·하희라·한진희·박수영 (사진=하희라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청춘기록' 하희라가 박보검·한진희·박수영과 찍은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그림? 찾기~~!. 두장의 사진중~ 무엇이 다른걸까요??. ㅎㅎㅎ~ #사랑 #은혜 #청춘기록 #혜준이네#아버님 #한진희 선생님 #남편 #박수영 님#작은아들 #박보검 님#큰아들 #이재원 님만 빠졌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청춘기록' 박보검의 부모와 할아버지로 출연하고 있는 하희라, 한진희, 박수영이 계단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한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2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전국 기준 평균 6.8% 최고 8.4%, 수도권 기준 평균 8.2% 최고 10.2%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 1회 시청률 6.362%보다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구 사이로 한 걸음 가까워진 사혜준(박보검 분), 안정하(박소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혜준은 화기애애한 가족들(하희라, 박수영, 한진희, 이재원)을 보며 진짜 집안의 천덕꾸러기가 된 느낌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