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11 16:0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대나무토너 완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킵쿨 너만 없는 대나무토너 완판이 8일 오후 4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너만 없는 대나무토너 완판, 오늘 하루 싹-쓰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대나무토너 완판' 첫번째 퀴즈는 "대나무 토너는 물처럼 묽은 제형이지만 [ㄱㄴㅊㅇㅌ] 타입으로 피부에 산뜻촉촉하게 흡수됩니다. 7스킨, 토너팩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대나무 토너의 제형 타입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고농축워터'이다.

두번째 퀴즈 "대나무 토너에 함유된 피토그린샤워는 [ㅍㅌㅊㄷ]를 발생시키는 4가지 성분을 배합한 킵쿨만의 진정 보습 콤플렉스 성분입니다. 피부에 진정과 컨디셔닝을 부여해주는 피토그린샤워는 어떤 것을 발생시키는 성분을 배합한 것일까요? "의 정답은 ' 피톤치드'이다.

세번째 퀴즈 "대나무 토너에 함유된 대나무수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미네랄과 [ㅇㅁㄴㅅ] 이 풍부하여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난 성분입니다. 대나무수에 풍부하게 함유된 미네랄 외에 1가지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킵쿨 수드 대나무 로션은 대나무수 51%와 진정 특허성분 더마클레라를 비롯해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로마 오일, 인공 향료 등이 무첨가 되어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대나무토너완판'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대나무로션 완판 돈버는퀴즈정답 및 문제 정리]

"대나무 로션에 함유된 더마클레라는 [ㅂㅁㄲㅊㅊㅁ]로부터 유래한 성분을 배합한 진정 특허 성분입니다. 진정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더마클레라의 유래 성분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백미꽃추출물'이다.

"대나무 로션의 용기는 ㅅㅁㅌㅍㅍㄹ 기능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 조절이 편하고 내용물이 새어나오지 않아 휴대에 용이한 대나무 로션의 용기 기능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스마트펌프락'이다.

"대나무로션은 에센스와 크림 중간 단계의 [ㅍㄹㅇㄷㅌㅅㅊ]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줍니다.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풍부한 수분감을 주는 대나무 로션의 제형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플루이드텍스처'이다.

"대나무로션의 주요성분 중 ㅇㅇㅇㅇㅇ는 피부진정과 장벽을 강화해주는 성분 입니다. 진정특허 성분으로 인증받은 ㅇㅇㅇㅇㅇ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더마클레라'이다.

"대나무로션에 함유된 ㅇㅇㅇㅇㅇㅇㅇ은 피부의 겉과 속에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성분입니다. 7배의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ㅇ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중히알루론산'이다.

"대나무 로션에 함유된 담양대나무수는 피부에 수분 공급뿐만아니라 피부 ㅇㅇㅇㅇ가 뛰어난 성분입니다"의 정답은 '진정효과'이다.

대나무토너 완판 돈버는퀴즈정답 퀴즈와 정답이 공개됐다.
대나무토너 완판 돈버는퀴즈정답 퀴즈와 정답이 공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