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9.11 18:01
(이미지제공=위메이드)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위메이드가 11일 신작 '미르4'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미르4는 '미르의 전설' 세계관 속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다. 미르W, 미르M로 이어질 미르의 전설 지식재산권(IP) 기반 연작 '미르 트릴로지'의 첫 게임이다.

위메이드 측은 "게임은 성장과 전투 중심인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나아가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한다"며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홍보 모델인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어 매주 미르4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시작된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4대 스토어에서 모두 사전 등록을 하면 특별 아이템이 추가로 나간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미르4는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가 개발한다. 올해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