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15 11: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셰프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명절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정성스러운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든 명절 특별 밀키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마이셰프는 명절에 필요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하고 장보기부터 손질까지 다 하기는 번거로운 메뉴들을 밀키트로 만들어 출시했다.

마이셰프의 출시 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삼합 세트이다.

소고기와 관자, 장흥 표고버섯을 담아 만든 ‘장흥 버섯 담은 삼합’과 오리고기를 주물럭과 구이, 두 가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리 삼합 선물세트’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번 명절 제품 중 가장 화제가 된 제품은 ‘DIY 송편, 만두 만들기 세트’다.

DIY 만들기 키트는 준비할 재료도 많고, 손도 많이 가는 만두와 송편을 필요한 재료와 간편한 레시피로 만들 수 있도록 만든 키트이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까지 담았다.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손쉽게 함께 만들 수 있게 만들어 벌써부터 영유아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입소문이나 맘카페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 이슈로 부모 참여 행사를 할 수 없는 유치원, 어린이집에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명절 선물 소비자 트렌드와 취향을 고루 반영해 선물 세트와 품목 구성을 진행했다.”라며 “기획전을 통해 마이셰프 밀키트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이셰프 명절 선물 세트와 명절의 각광받는 메뉴들인 모둠버섯잡채, 소고기 육전, 궁중소갈비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마이셰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당 명절 기획전은 10월 초까지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