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16 09:0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추석을 맞아 16일 단 하루 전기주전자, 믹서기, 무선청소기 등을 최대 57%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브랜드 공식 스토어에서 16일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인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비롯해 2020년 하반기 신제품, 블렌더 등 주방 가전 및 인기 품목인 식기세척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57%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해 9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도 행사에 포함됐다.

일렉트로룩스의 스테디셀러 에르고라피도 시리즈 대비 5배 강력해진 싸이클론 흡입력을 자랑하는 최신형 무선청소기 웰 Q7는 13%,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인 익스플로어 7 무선 전기 주전자는 23%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명절 요리에 유용하거나 설거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제품들도 할인 혜택 대상이다.

세계 최초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이 장착돼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식기를 담을 수 있는 식기세척기 800는 33%, 특허 받은 파워틸트 기술로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는 마스터9 블렌더도 31%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파격 특가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식기세척기 80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N페이 포인트 10만원과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하며, SNS 후기 작성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웰 Q7 구매 고객에게는 N페이 포인트 4만원과 4만원 상당의 정관장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제품별로 N페이 포인트, 핸디청소기, 필터 등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추석을 맞아 100년이 넘는 노하우와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렉트로룩스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