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9.16 09:44
파리바게뜨 2020 추석 선물 세트 포스터.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2020 추석 선물 세트 포스터.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신선한 원료로 만든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우선 이천 쌀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 제품으로 ▲이천 쌀로 만든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쌀로 만든 계란 과자와 쌀 마들렌으로 구성된 '이천 우리쌀 미(米)감세트' ▲쌀로 만든 상투과자와 밤만주로 이루어진 '우리쌀 옛날과자세트' ▲찹쌀로 만든 찰떡 도라야끼와 찹쌀 모나카로 구성된 '우리찹쌀 미(米)식세트' 등을 선보인다.

가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담은 ▲흑임자의 풍미와 영양을 담은 케이크인 '흑임자 파운드' ▲샤인머스캣의 향미와 연둣빛 색감을 담은 롤케이크인 '샤인머스캣 롤케익' ▲당도 높은 청송 사과의 풍미가 두드러지는 '청송 사과 롤케익' ▲대관령에서 직접 공수한 유기농 우유를 담은 냉장 롤케이크 '설(雪)목장 우유롤' 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엄선된 원료를 배합해 소나무 틀에서 숙성 후 구워낸 '시간의 정성 진 카스테라'와 한겹 한겹 구워낸 바움쿠헨, 흑임자∙콩고물 만주 등으로 구성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선물세트 ▲밤 만주, 미니 호두 파운드, 고구마 양갱으로 구성된 '가을 담은 정성세트' ▲밤∙호박만주, 팥∙밤양갱, 바삭한 모나카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 선물세트' ▲정통 파운드와 밤, 유자 통팥 도라야끼로 구성된 '풍성한 마음 선물세트' ▲카라멜과 헤이즐넛 초코맛 과자 세트인 '쫀득한 브라우니 쿠키' 등 혼합 선물세트가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실키롤케익'을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보름달을 닮은 원통형 패키지에 비타민 C가 함유된 '비타 레몬 마들렌'도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다.

파리바게뜨는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3000원 쿠폰 혜택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 페이판(PayFAN),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선착순 2000원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1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선물의 의미가 중요해진 이번 추석을 맞아 더욱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가치가 담긴 추석 선물과 함께 따뜻한 안부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