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16 10: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크립토닷컴이 디파이에 최적화된 ‘디파이 스왑’을 이더리움 메인넷을 통해 출시했다.

크립토닷컴의 디파이 스왑은 크립토닷컴의 자체 가상자산인 CRO로 구동된다.

디파이 스왑에 참여해 디파이 유동성 풀에 기여하는 참여자들은 그에 대한 보상으로 3가지 이자 수익을 인센티브로 받게 된다.

유동성 공급자(LP)는 각각의 유동성 풀 거래량의 0.3%를 ‘스왑 수수료’로 공유받는다.

유동성 공급자는 최소 30일 이후에 일일 ‘이자 수익’을 수확할 수 있으며, CRO 스테이킹을 통해 이자를 최대 20배까지 높일 수 있다. 추가로 유동성 공급자는 참여한 디파이 프로젝트들의 코인과 교환할 수 있는 ‘토큰’을 받게 된다.

크립토닷컴의 디파이 이자농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디파이 스왑 전용 페이지에서 메타테스크 또는 월렛커넥트를 통해 개인 월렛을 연동하여 유동성 공급자로 등록하면 된다.

크립토닷컴은 자체 디파이 스왑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1일 100만 CRO를 보상 풀로 제공한다.

크립토닷컴 관계자는 “기존 크립토닷컴 앱과 거래소는 중앙화된 서비스로, 크립토닷컴 디파이 월렛과 더불어 이번에 출시된 디파이 스왑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가상자산 생태계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