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0 01:23
방탄소년단 정국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정국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에이스 남자 K팝 아이돌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케이팝을 전문으로 다루는 미국 매체 '케이팝스타즈'(KPOPSTARZ)는 네티즌이 에이스로 뽑은 남자 K팝 아이돌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정국에 대해 해당 매체는 "잠재력은 기대 이상, 뛰어난 노래 실력, 매력적인 성격은 말 할 것 없고 춤까지 잘춘다"고 설명했다. 

또 "특히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아이돌로 '인터넷의 제왕'이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빅뱅' 지드레곤, '슈퍼주니어' 은혁, '샤이니' 태민 등도 이름을 올렸다. 이에 대해 케이팝스타즈는 "해당 남자 에이스 K팝 아이돌들은 놀라울 정도로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고 감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지난 18일 국내 예매를 시작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을 그린다. 그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