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20.09.20 16:05

대학생 참신한 시각으로 경주 알린다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경주시는 경주 관광(관광지, 축제, 음식 등)과 경주의 각종 정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대학생 SNS 락락락’ 홍보단을 14~27일 모집한다.

대학생 SNS 락락락 홍보단은 경주 지역 대학생들이 10월부터 2021년 8월까지 개인 SNS 등을 통해 직접 경주의 명소와 맛집, 행사, 즐길거리 등을 홍보함으로써 경주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시범사업이다.

모집인원은 10명으로, 경주관광 및 경주 각종 정보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고 사진·동영상 찍기를 좋아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지역 소재 대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외국인 유학생도 신청 가능하다.

시는 홍보단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단원들에게 위촉장 및 홍보단증 지급, 우수 홍보글 선정 시 원고료 지급과 최우수 경주 락락락 단원 선정 시 표창장 수여 등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경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yeongju.go.kr)-경주소식-고시/공고 게시판(19427번)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후 이메일로 접수(kj940716@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주시 대학소통팀(054-760-2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락 경주시 시민소통협력관은 “경주관광 및 경주의 각종 정보 등에 관심이 많고 생생한 소식을 전해 줄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