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1 10:5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메디필 여드름 톡톡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메디필 여드름 톡톡이가 21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카레부부 김재우♥조유리의 여드름 톡톡케어 비법은? 메디필 여드름톡톡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여드름 톡톡이' 첫번째 퀴즈는 "개그맨 김재우의 여드름 톡톡케어 비법으로 화제가 된 '에이씨 티 클리어'에는 ㅇㅇㅇㅇㅇㅇ가 60% 가득 들어가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초성힌트:ㅌㅌㄹㅇ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티트리잎수'이다.

두번째 퀴즈 "마스크로 지친 내 피부를 지켜줄 메디필'에이씨 티 클리어'는 울긋불긋한 피부를 만드는 황색포도상구균, ㅇㅇㅇㅇ 99.9% 감소 항균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ㅋㄴㄱ"의 정답은 '아크네균'이다.

세번째 퀴즈 "카레부부의 피부 진정템,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에는 품질 좋은 호주산 100%  OOO 티트리가 함유되어 피부진정 및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ㄱㄴ)"의 정답은 '유기농'이다.

김재우♥조유리 부부의 로맨틱한 진정템! 여드름 톡톡이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필 여드름 톡톡이'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메디필의 에이씨 티 클리어는 호주산 유기농 티트리잎수 60%를 담은 제품으로, 일명 '여드름 톡톡이'라 불린다. 트러블 부위에 톡톡 두드려 주는 사용법으로 손 세균 감염이나 피부 자극 걱정이 없고 여드름균, 황색포도상구균 항균 임상을 완료하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염증과 농을 유발하는 구진과 농포성 여드름 77.4% 개선 효과도 입증했으며 AHA, BHA, PHA 3가지 필링 성분과 5가지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여드름 톡톡이
메디필 여드름톡톡이 지긋지긋 터러블 안녕~ 김재우가 여드름 잠재우는 비결 공개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