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1 13: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하랑애 선물대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하랑애 선물대전' 이벤트가 21일 실시됐다.

이날 등장한 만족도1위 추석선물 '하랑애' 최대 58% 사전예약중!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하랑애 선물대전에서 배송예약 지정 서비스 & ㅇㅇㅇㅇ시 할인혜택까지 드립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ㄷㄹㄱㅁ"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돈버는 퀴즈의 힌트는 '하랑애 선물대전'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대량구매'이다.

두번째 퀴즈 "하랑애 선물세트 첫 구매시 무려 ㅇㅇㅇㅇ포인트 지급 해드립니다.(단!하루)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00'이다.

세번째 퀴즈 "하랑애는 국내 정품 브랜드인 GAP ㅇㅇ과 공식제휴로 전국 각지에 있는 친환경 농산물을 신선하게 전해드립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ㄴㅎ"의 정답은 '농협'이다.

네번째 퀴즈 "올 추석, 정성을 가득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는 명정선물세트를 하랑애에서 구매하시면 최대~ㅇㅇ% 할인해드립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8'이다.

하랑애 선물대전 명절선물세트 최대 58% 할인, 첫 구매시 3000포인트 지급, 배송예약 지정 서비스, 대량구매 할인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하랑애 ABC주스 돈 버는 퀴즈 문제 및 정답 정리]

"주스는 영양손상도, 원재료 보존 상태, 맛과 질, 살균 방식에 따라 등급이 나눠집니다. 하랑애 ABC주스는 최상위 등급으로 구분되는 OOO착즙 프리미엄 레벨로 만들어졌습니다.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비가열'이다.

"하랑애 ABC주스는 자연의 맛과 영양 그대로 껍질째 천천히 프레스 하여 짜내는 OOOOO 공법을 사용했습니다. OOOOO 공법은 칼날에 의해 발생하는 열을 방지하고 생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흡수율을 더 높여 미네랄과 영양소를 보존하고 맛과 풍미 신선도까지 살려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콜드프레스'이다.

"흔히 주스를 갈아먹는 경우, 맛은 좋지만 미생물과 살균 과정을 하지 않아 유통기한이 짧은 단점이 있습니다. 하랑애 ABC주스는 이런 단점을 보완, 초고압 살균공법으로 최대 OO일까지 냉장보관이 가능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1'이다.

"생과일을 섭취 시 흡수되기까지의 시간은 3~5시간이며, 흡수율은 17% 이내입니다. 하지만 하랑애 ABC 콜드프레스 주스는 15분 이내 흡수되며 하루 한 병만 먹어도 흡수율은 무려 OO% 이상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5'다.

하랑애가 추석을 맞아 선물대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하랑애가 추석을 맞아 선물대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