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2 03:12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b>류수정</b>, 정예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1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울창한 숲속, 블랙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러블리즈의 모습과 ‘LOVELYZ ONTACT CONCERT Deep Forest’, ‘2020.10.18 (SUN) KST 3PM’이라는 공연명과 개최 일자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발매된 신곡 ‘Obeliviate’로 ‘청순돌’에서 벗어나 파격 변신에 성공한 러블리즈가 이미지 변신 후 선보이는 첫 온라인 콘서트라 의미를 더한다. 러블리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이전보다 더욱더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로 러블리너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KT가 공동 제작한 러블리즈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오는 10월 18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과 IPTV 플랫폼 '올레 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고, 해외에서는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MMT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