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2 09:5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김호중다이어트 필라테스더블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가 22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트바로티 김호중다이어트 -8kg감량비결! 필라테스더블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필라테스 더블유' 첫번째 퀴즈는 "김호중 다이어트로 유명한 필라테스더블유는 '같은 체중, 다른 몸매?"의 원인을 ㅊㅈㅂ으로 생각합니다"의 정답은 ''이다.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체지방'이다.

두번째 퀴즈 "필라테스더블유 기능성원료인 가르시니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의 ㅈㅂㅎㅅ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킵니다"의 정답은 '지방합성'이다.

세번째 퀴즈 "필라테스더블유의 비타민C는 ㅇㅎㅅㅅ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ㅇㅎㅅㅅ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유해산소'이다.

네번째 퀴즈 "필라테스더블유의 주원료중에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대장의 ㅅㅂㅎㅅ를 도와 배변활동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여기서 ㅅㅂㅎㅅ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수분흡수'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필라테스 더블유'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김호중 다이어트'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같은 몸무게일지라도, 몸매관리를 어떻게 했는지에 따라서 옷 맵시가 달라지듯, 필라테스더블유W는 단순하게 몸무게를 줄이기 위한 목적보다는 몸매를 관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필라테스더블유W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비타민C,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다. 비타민C는 세포 손상을 유발시키기도 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한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은 옥수수 전분을 가수분해하고 효소처리하여 만들어진 기능성 원료로 대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여기에 타트체리를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맛으로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필라테스더블유 광고모델로 활동중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는 9월 22일부터 29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