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3 01:43
박준금 강호동 이상민 하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박준금 강호동 이상민 하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새로운 인간 수업 청강생 MC로 ‘금돈’ 박준금이 출격해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와 ‘중년의 사랑’을 논한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박준금은 “내 이름은 ‘골드머니’, 금돈이야”라며 순금 액세서리를 잔뜩 두르고 심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했다. 남다른 카리스마로 3MC를 제압한 박준금은 “깔깔 웃는 예능은 많지만, 거품 쫙 빼고 날 것이 나오는 예능은 거의 없지. ‘아이콘택트’가 그래서 더 긴장감이 넘쳐”라며 ‘찐’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한편, 이날의 눈맞춤 주제가 중년 남녀의 설레는 소개팅 ‘중년시그널’이라는 사실을 안 MC 강호동은 박준금에게 “금돈이도 혹시 불 같은 로맨스를 꿈꿀 때가 있어?”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박준금은 “언제나 꿈꾸지. 주말에 손 잡고 같이 장보는 커플이 가장 부러워”라며 “내가 겪은 사랑은 세상을 달라 보이게 하더라”라고 답했다. 또 “초년에는 ‘금사빠(금세 사랑에 빠짐)’처럼 불타오른다고 하지만, 중년의 사랑이 일단 불만 붙으면 더 뜨겁지 않을까?”라며 “어릴 때는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기회가 더는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모든 한 순간이 소중한 거지”라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 말에 이상민은 “사실 젊을 때는 나와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데, 이제는 나와 대화가 통하고 내 아픔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바라는 것”이라고 동감했다. 또 강호동은 “이별이 정말 아프잖아. 그 아픔을 알기에 중년의 나이에는 쉽게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사랑이 이긴다고 봐”라고 의견을 냈다.

기회가 적기에 더욱 소중한 이날의 ‘중년시그널’을 앞두고, 하하는 “이래서 사람들이 드라마를 보나 봐. 내가 너무 설레네”라며 두근거림을 멈추지 못했다.

설렘 폭발 ‘중년시그널’의 소개팅 현장은 2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