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09.22 10:00
KB증권의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의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KB증권)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KB증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시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주식 즉성당첨 이벤트는 최초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 에어라인, 포드모터 등 해외주식 4개를 무작위로 선정해 종목 한 주를 지급한다. 당첨된 주식은 계좌개설 즉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설한 위탁 계좌로 오는 11월 13일에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KB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면 된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바로 가능하며, MTS 'M-able(마블)'에서도 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1월까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을 환전수수료 없이 원화로 매매하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도 마련했다.

하우성 마블 랜드 트라이브장은 "고객이 유명 해외기업의 주주가 돼 해외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알뜰하고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를 위해 서비스를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