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2 10:5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2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포네이처를 반값에 체험할 기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첫번째 퀴즈는 "OOOOO OOOO폴리백은 한국환경공단에서 실시된 재활용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했는데요, OOOOO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9자, 초성힌트 : ㅅㅋㄹㄷㅇ ㅍㄴㅇㅊ)"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시크릿데이포네이처'이다.

두번째 퀴즈 "시크릿데이의 신제품 유기농생리대 포네이처는 패드와 ㅇㅇ까지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되었다. 초성힌트:ㄴㄱ"의 정답은 '날개'이다.

세번째 퀴즈 "시크릿데이 포네이처 유기농생리대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ㅇㅇㅇㅇ에서 유래된 방수층으로 내몸은 물론 환경까지 지켜준다. 초성힌트 ㅅㅌㅅㅅ"의 정답은 '사탕수수'이다.

네번째 퀴즈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ㅇㅇ ㅇㅇ, 관리를 하기 때문에 정직한 성분만 담아 생산중인데요, ㅇㅇ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ㅈㅈㅈㅈ"의 정답은 '직접제조'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최근 새로운 포네이처 유기농생리대를 선보였다. 포네이처 생리대의 폴리백 디자인을 살펴보아도 유기농생리대 답게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포네이처는 자연유래 펄프 흡수 소재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로부터 걱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자유를 찾아주었다. 또 포네이처 생리대는 탑시트 뿐만 아니라 내 몸에 닿는 날개까지 모두 자연 성분을 담았다.

기존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단 한번도 유해성 논란이 없었을 뿐더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꾸준히 찾아주고 있는 제품이다. 이 뒤를 이어 포네이처 생리대가 소비자들의 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지켜줄 예정이다.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돈 버는 퀴즈 문제 및 정답 정리]

"시크릿데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생리대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ㅋㅅㅌ"의 퀴즈 정답은 '에코서트'이다.

"시크릿데이는 ㅇㅇㅇㅇㅇ 대상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안전브랜드'이다.

"8월25일 단하루, 하트박스에서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최대 ㅇㅇ%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생리대 전체 브랜드 중 27회 연속 ㅇㅇㅇㅇㅇ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브랜드평판'이다.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정답이 나왔다.
시크릿데이 유기농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정답이 나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