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2 12:02
파머시 클렌징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파머시 클렌징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파머시 클렌징밤이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파머시 런칭 2주년기념! 품절임박! 전제품 20% OFF'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파머시 클렌징밤' 첫번째 퀴즈는 "런칭 2주년을 맞이한 파머시의 베스트 셀러 '그린 클린'은 모링가, 파파야 추출물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21가지 걱정성분 무첨가, 15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OOO OOO O이다. OOO OOO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ㅅ ㅋㄹㅈ ㅂ)"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약산성클렌징밤'이다.

두번째 퀴즈 "클린 스킨케어 드랜드 파머시의 인기 제품으로 미국 세로파 NO.1 클렌징밤으로 불리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선크림, 미세먼지까지 99% 세정되는 약산성 클렌징밤의 이름은 힌트:ㄱㄹㅋㄹ"의 정답은 ' 그린클린'이다.

세번째 퀴즈 "파머시의 베스트 제품 '그린클린'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자외선차단제까지 ㅇㅇ%세정 가능한 약산성 클렌징 밤이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99'이다.

네번째 퀴즈 "올해로 2주년을 맞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ㅇㅇㅇㅇ' 클렌징 밤은 미국 세포라 2019년 클렌저 부문 연간 누적 판매 1위로 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며 '세포라 NO.1 클렌징밤'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힌트:ㄱㄹㅋㄹ"의 정답은 '그린클린'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파머시 클렌징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최근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파머시의 클렌징 제품은 최근 많은 셀럽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화제가 되면서 일명 ‘셀럽 애정템’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특히, 파머시 클렌징밤은 미국 세포라 판매 1위(2019년 연간 클렌징 부문) 클렌징밤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