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22 12: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미소의 홈클리닝 서비스가 추석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소에 따르면 최근 기업들의 직원 추석선물용, 가족 및 지인 추석선물용으로 홈클리닝 서비스 구매가 늘고 있다. 

자녀들이 부모님 댁으로 홈클리닝 서비스를 대신 예약하거나 기업이 직원들에게 발송하기 위한 홈클리닝 e-쿠폰 단체 구매를 요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년에 비해 추석선물 시장에서 위생, 건강과 관련한 서비스 및 상품들의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집안 청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비대면 명절이 장려되면서 언택트 선물에 대한 니즈가 발생해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를 대신 예약하는 것이 ‘인기 선물템’이 되고 있는 것이다.

미소의 홈클리닝 서비스 선물은 미소 앱과 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물하고자 하는 상대의 주소를 입력하고 서비스 받을 날짜를 지정한 뒤 대신 예약하면 된다. 미소의 기존 고객이라면 주소를 추가 등록하면 되고, 단체 구매를 희망할 경우 미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미소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것이 장려되면서 비대면으로 정을 나누기 위한 이색 선물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를 선물 받을 분들께 고객님의 따듯한 마음과 더불어 집안일의 부담을 더는 힐링의 순간까지 함께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