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3 02:11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오프더레코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빠르게 1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곡 ‘Feel Good (필 굿)(SECRET CODE)’ 뮤직비디오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기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는 ‘Feel Good (SECRET CODE)’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후 지금까지 공개한 뮤비 중 최단기록에 해당한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대만 5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 17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반응도 뜨겁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