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22 16: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동서식품 '맥심'이 새 에디션으로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섰다.

동서식품이 선보인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은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행복 에디션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로 7종의 스페셜 굿즈를 포함해 재미에 실용성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이 한 잔으로 행복은 언제나 내 곁에, 올 가을 당신을 행복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맥심 커피믹스 한 잔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강조했다.

동서식품의 메가히트 제품 노란색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역시 기존 제품에 설탕 함량을 25% 줄인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와 설탕을 100% 뺀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는 1989년 출시 이후 30여년간 '국민 커피'로 불리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켜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