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9.23 09:51
(이미지제공=KGC인삼공사)
(이미지제공=KGC인삼공사)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오는 29일 정오까지 정관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무료로 직접 배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전달한다.

이번 서비스는 일반택배가 22~23일에 마감되는 경우가 많고 코로나19로 택배 배송 지연 등의 상황을 고려해 마련했다.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정몰)’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택배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면역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정관장 홍삼이 정성이 담긴 추석 명절 선물로 인기다”며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넘어선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