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3 11:00
캐시워크 정답이 나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가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NEW OPEN' 관련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첫번째 퀴즈는 "현대백화점 OO점은 유플렉스를 9월 23일에 NEW OPEN 합니다. 경인 지역 최대 규모의 스포츠 전문관과 최신 트렌드의 스트릿 컬쳐 공간을 새롭게 선보일이 점의 명칭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ㄷ"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중동'이다.

두번째 걸그룹 클러버 퀴즈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는 최근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신입 걸그룹 클러버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리더' ㅇㅇ'를 필두로 메인보컬에 '멜로디', 서브보컬' 마고', 서브랩과 댄스 '플로라' 까지 20년 9월 23일에 4명의 멤버로 데뷔한 이 그루브이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ㄹ"의 정답은 '사라'이다.

세번째 퀴즈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ㅇㅇㅇㅇ를 9월23일에 NEW OPEN 합니다. 경인 지역 최대 규모의 스포츠 전문관과 최신 트렌드의 스트릿 컬쳐공간을 새롭게 선보일 현대백화점 중동점 별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ㅍㄹㅅ"의 정답은 '유플렉스'이다.

현대백화점이 중동점의 영패션 전문관 유플렉스를 11년 만에 리뉴얼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잡기 위해서다.

현대백화점은 중동점 유플렉스가 7개월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23일 다시 문을 연다. MZ세대가 선호하는 국내외 브랜드 130여개가 들어온다. 지하 1층에는 온라인에서 인기를 끈 10여개 브랜드가 모인 ‘스트리트 패션존’이 생긴다. 10대들에게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이 입점한다.

'스포츠 전문관'도 두 개 층에 걸쳐 생긴다. 영업면적이 3769㎡로 수도권 최대 규모다. ‘나이키 스포트(717㎡), 아디다스 스타디움(528㎡) 등 유명 브랜드들은 체험형 시설을 갖춘 초대형 매장을 연다. 서핑 등 스포츠에 필요한 용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 ‘보드라이더스’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쥬욕’ 매장도 들어온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명품과 화장품, 패션 브랜드 등이 입점돼 있는 본관과 영패션 브랜드를 한데 모은 유플렉스로 나뉘어 있다. 지하 6층~지상 7층인 유플렉스가 전층 리뉴얼을 한 건 2010년 중동점이 개장한 후 처음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가 23일 리뉴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가 23일 리뉴얼 오픈하면서 실시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